본문 바로가기
정보모음

명품 반지 결혼 반지로 딱 좋은 20가지!

목차

    올해도 어김없이 5월이 다가오면서 결혼도 슬슬 많이들 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결혼하면 빠질수 없는 결혼반지가 있는데 그 중 국내에서도 결혼반지만큼은 명품반지로 하려고 하는 사람들도 많아졌습니다. 그래서 현재 많이들 알고 있는 브랜드와 잘 알려지지 않은 브랜드까지 총 20개 브랜드에 반지들을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티파니 앤 코(Tiffany & Co.) 밀그레인

     

    티파니-로즈골드-밀그레인-로즈골드티파니-로즈골드-밀그레인-골드
    출처 티파니 앤 코 사이트

     

    캐럿보다 광채를 중시하는 티파니의 전통을 보여주는 티파니 옐로 다이아몬드와 6개의 프롱이 다이아몬드를 고정하는 티파니 세팅이 유명합니다. 다이아몬드 외에도 금이나 은을 이용한 제품도 만들고 있습니다. 국내에서 유명한 웨딩밴드인 심플하지만 가볍지않은 디자인으로 큰사랑을 받아오고 있는 밀그레인 입니다.

     

     

    티파니 앤 코(Tiffany & Co.) Tiffany T 시리즈

     

    18K-로즈-골드-소재의-Tiffany-T-네로우-파베-다이아몬드-링18K-로즈-골드-소재의-Tiffany-T-와이드-다이아몬드-링
    출처 티파니 앤 코 사이트

     

    눈부신 다이아몬드는 이 매력적인 디자인의 알파벳 'T' 모티프를 강조하고 있습니다. 다면으로 디자인된 아이코닉한 Tiffany T 컬렉션은 보이지는 않지만 항상 연결되어 있는 느낌을 줍니다. 커플링으로 위에 두 개가 많이 사용되고 있습니다.

     

    불가리(BVLGARI) 비제로원 골드링

     

    불가리-비제로원-골드링불가리-비제로원-로즈골드링
    출처 불가리 사이트

     

    전 세계적으로 잘 알려진 고대 로마의 콜로세움에서 영감을 받은 18kt 로즈 골드 소재의 비제로원 3밴드 링은 불가리의 독창적인 비전이 담긴 혁신적이고 대담한 스타일을 선보입니다. 미래를 향한 찬사를 보내는 특별한 작품의 가장자리에는 다이아몬드 파베 세팅으로 한층 매력을 더하고, 독특한 나선형 모티브로 새로운 시작에 깃든 강렬한 힘을 표현했습니다. 

     

    불가리(BVLGARI) 불가리 링

     

    불가리-링불가리-링-오픈워크
    출처 불가리 사이트

     

    불가리 불가리 컬렉션은 브랜드의 근원인 로마 유산을 기반으로 한 전통과 현대적 감각이 절묘한 조화를 이룹니다. 불가리 불가리 링은 컬렉션 고유의 클래식함과 더불어 경쾌하고 모던한 매력을 전합니다. 불가리 불가리 컬렉션의 새로운 오픈워크 디자인은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상징적인 원형 모티브와 브랜드 고유의 대담한 창의성 그리고 컬러 감각을 결합하여 완성하였습니다.

     

    까르띠에(Cartier) LEVE 링

     

    LEVE-링-다이아몬드-3개-골드LEVE-링-다이아몬드-3개-로즈골드
    출처 까르티에 사이트

     

    1970년대 뉴욕에서 탄생한 LOVE 컬렉션은 자유분방한 사랑을 의미합니다. 잠금장치와 스크루 모티프는 변함없는 마음을 전하고, 이들의 다양한 해석은 사랑의 감정을 고유한 언어로 표현해 줍니다. 영원한 사랑의 굴레 속으로 빠져들어 보세요. 

     

     

    까르띠에(Cartier) 트리니티 링

     

    트리니티-링-LM트리니티-링-다이아
    출처 까르띠에 사이트

     

    사랑. 믿음. 우정. 1924년 루이 까르띠에가 디자인한 트리니티 컬렉션은 삶에서 가장 귀중한 세 가지 특별한 관계를 상징적으로 보여줍니다. 핑크 골드, 옐로우 골드, 화이트 골드가 조화롭게 얽혀 있는 3개의 밴드. 영원히 간직하고픈 수많은 기억이 담겨 있습니다.

     

     

    부쉐론(BOUCHERON) 콰트로 클래식 스몰 다이아 링

     

    콰트로-클래식-스몰-다이아-링콰트로-클래식-스몰-링
    출처 부쉐론 사이트

     

    소재의 유희를 보여주는 콰트로 링은 빛의 도시인 파리의 건축 양식에서 영감을 얻어 탄생했습니다. 정교하게 세팅된 다이아몬드는 메종 부쉐론만의 시그니처 스타일을 구현하며 링을 더욱 눈부시고 특별하게 만들어 줍니다. 절제되면서도 고귀한 아름다움을 드러내는 이 링은 완벽한 조화와 균형을 선보입니다. 포멀한 스타일은 물론 캐주얼한 스타일에도 완벽하게 어울리는 이상적인 모델입니다.

     

     

    그라프(Graff) 로렌스 그라프 시그니처 스피닝 다이아몬드 밴드

     

    로렌스-그라프-시그니처-스피닝-다이아몬드-밴드-화이트로렌스-그라프-시그니처-스피닝-다이아몬드-밴드-로즈
    출처 그라프 사이트

     

    자유롭게 회전하는 파셋 화이트 골드 밴드 세 개로 완성된, 역동적이고도 그래픽한 디자인의 로렌스 그라프 시그니처 트리플 스피닝 밴드입니다. 세련되면서도 클래식한 매력을 자아내는 작품으로 밴드의 각진 실루엣이 인상적입니다. 그라프 하우스를 상징하는 다이아몬드의 파셋을 재해석한 밴드 위에는 파베 다이아몬드가 세팅되었습니다. 로렌스 그라프 시그니처 컬렉션은 여러 개를 레이어링할 수 있는 슬림한 뱅글과 세련된 후프 이어링, 감각적인 펜던트 그리고 손가락을 가볍게 휘감는 링 등의 주얼리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피아제(PIAGET) 플래티넘 웨딩링

     

    피아제-플래티넘-웨딩링-G34LT100피아제-플래티넘-웨딩링-G34LT300
    출처 피아제

     


    밝은 미래로 아름답게 반짝이는 두 사람의 삶을 상징하는 웨딩링은 특별한 감정을 표현합니다. 영원함을 상징하는 모던하고 심플한 디자인의 플래티넘 웨딩링과 영원함을 상징하는 다이아몬드 라인 세팅 플래티넘 웨딩링. 

     

     

    쇼메(CHAUMET) LIENS EVIDENCE 웨딩 밴드

     

    LIENS-EVIDENCE-웨딩-밴드-다이아-화이트LIENS-EVIDENCE-웨딩-밴드-로즈골드
    출처 쇼메 사이트

     

    Liens 컬렉션은 '감성을 전하는 주얼러' 철학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하며 다양한 인간의 유대관계를 예찬합니다. 교감과 나눔을 상징하는 Liens Évidence는 시간이 지날수록 견고해지는 애정을 표현합니다.

     

     

    쇼파드(Chopard) 쇼파디시모

     

    쇼파디시모-화이트-다이아쇼파디시모-로즈-다이아
    출처 쇼파드 사이트

     

    쇼파디시모 컬렉션은 쇼파드의 정신을 상징합니다. 캘리그라피로 각인된 쇼파드 로고와 완벽한 균형을 이루는 디자인이 특징인 쇼파디시모 컬렉션은 시대를 초월한 우아한 멋을 발산합니다.

     

     

    반클리프 아펠(Van Cleef & Arpels) 뚜쥬르 시그니처 에또왈 웨딩 밴드

     

    뚜쥬르-시그니처-에또왈-웨딩-밴드-화이트골드뚜쥬르-시그니처-에또왈-웨딩-밴드-로즈골드
    출처 반클리프아펠 사이트

     

    에스텔 아펠과 알프레드 반 클리프의 결혼으로 탄생한 반클리프 아펠은 특별한 사랑의 이야기를 담고 있습니다. 메종의 모노그램이 반영된 4mm 크기의 뚜쥬르 시그니처 에또왈 웨딩 밴드에는 라운드 다이아몬드 세팅 마름모가 장식되어 있으며, 메종의 인그레이빙 기법을 보여주는 반클리프 아펠(Van Cleef & Arpels) 문구가 골드에 새겨 있습니다. 

     

     

    부첼라티(Buccellati) Macri Classica Eternelle Ring

     

    Macri-Classica-Eternelle-Ring-화이트Macri-Classica-Eternelle-Ring-로즈골드
    출처 부첼라티 사이트

     

     

    부첼라티는 국내에서 판매를 하지 않고 있다가 2021년 갤러리아를 통해 입점되었습니다. 하지만 이미 세계적인 10대 보석 브랜드로 해외에서는 유명한 브랜드입니다. 다이아몬드가 세팅된 화이트, 로즈 골드 및 화이트, 로즈 골드 베젤 링. 밴드 폭 mm. 8,5.

     

     

    타사키(Tasaki) PIANO Full Eternity Ring

     

    PIANO-Full-Eternity-RingPIANO-Duet-Ring
    출처 타사키 사이트

     

    TASAKI(타사키)는 다이아몬드 커팅과 연마를 포함한 주얼리 생산에서부터 판매까지의 모든 과정을 수행하는 세계 다이아몬드 원석 공급원이자, 다이아몬드 스페셜리스트인 디아만타르를 보유 하고 있는 드비어스 그룹(De Beers Group)의 사이트홀더입니다. TASAKI(타사키)의 브라이덜 링은 최첨단 기술로 탄생한 TASAKI(타사키) 다이아몬드와 TASAKI의 “Pt 950” 의 순수한 빛으로 당신과 당신의 파트너의 영원한 사랑과 기쁨에 색을 선사합니다. 

     

     

    해리 윈스턴(Harry Winston) Lily Cluster Platinum Diamond Ring

     

    Lily-Cluster-Platinum-Diamond-Ring
    출처 해리 윈스턴 사이트

     

    해리 윈스턴(Harry Winston) 아카이브에서 아카이브 1940의 스케치를 신선하고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Lily Cluster Collection은  꽃이 만발한 백합의 자연적 아름다움을 회상합니다. 이 섬세하고 여성스러운 파인 주얼리 디자인에서 얽힌 꽃잎은 매혹적인 이름에서 유래한 조각된 기하학과 우아한 유동성을 포착합니다. 

     

     

    샤넬(Chanel) ULTRA 링

     

    ULTRA-링-블랙세라믹ULTRA-링-화이트세라믹
    출처 샤넬

     

    극단적인 대립으로 그래픽적인 조화를 선보이는 블랙과 화이트는 Ultra 주얼리 컬렉션에 생동감 넘치는 경쾌한 리듬을 선사합니다.

     

     

    프레드(Fred) 샹스 인피니 링

     

    샹스-인피니-링-화이트골드샹스-인피니-링-로즈골드
    출처 프레드 사이트

     


    여성성의 부드러움과 강인함을 예찬하는 샹스 인피니 컬렉션의 밑바탕이 되기도 했습니다. 무한함과 영속성을 나타내는 기호 '렘니스케이트'에서 영감을 받은 샹스 인피니의 모티프는 무한하게 이어지는 형상을 띠고 이 무한한 곡선은, 피부에 올려놓으면 영혼과 가까워지면서 부적 같은 기능을 합니다. 여성의 손가락을 감싸는 샹스 인피니 링은 귀한 부적처럼 매력을 펼쳐냅니다. 

     

    디올(DIOR) GEM DIOR 반지

     

    GEM-DIOR-반지-골드GEM-DIOR-반지-로즈골드
    출처 디올

     

    빅투아르 드 카스텔란의 새로운 컬렉션인 GEM DIOR은 유니크하고 예기치 못한 실루엣의 디자인을 통해 스톤에 대한 애정을 표현합니다. Monsieur Dior의 꾸뛰르 컬렉션의 컬러풀한 패브릭 견본에서 영감을 받은 각각의 아이템은 스톤의 단층처럼 서로 맞물리는 비대칭 피스로 구성되었습니다. 독창적이고 볼드한 스타일을 통해 자연스러우면서도 고유한 아름다움을 탐미하는 컬렉션입니다. 

     

    구찌(GUCCI) 링크 투 러브 스터드 반지

     

    구찌-링크-투-러브-스터드-반지-화이트골드구찌-링크-투-러브-스터드-반지-골드
    출처 구찌 사이트

     

    사랑의 새로운 상징을 선보이며 현대의 로맨스를 탐구하는 구찌 링크 투 러브(Link to Love) 컬렉션. 다양한 골드 톤과 피니시의 조합으로 남성성과 여성성의 경계를 허무는 컬렉션. 각 아이템은 스택 및 레이어링 연출이 가능한 구성으로, 단독으로 착용 시에도 스타일을 완성시킵니다.

     

     

    에르메스(Hermes) 링 스몰 모델

     

    Collier-de-Chien-링-스몰-모델H-d'ancre-링-스몰-모델
    출처 에르메스 사이트

     

    1949년에 제작된 Collier de Chien 컬렉션은 현대적이고 조각처럼 아름다운 볼륨감을 선보이는 에르메스의 시그니처 주얼리가 되었습니다. 가벼운 뱅글에 장식된 H 이니셜이 Chaine d'ancre 링크와 결합하여 에르메스의 상징으로 구성된 메쉬 패턴을 그려냅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