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일상생활

2021 스타벅스 크리스마스 MD, 프리퀀시

목차

     

    2021년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스타벅스에서 프로모션을 공개했습니다. 음료, 디저트, MD, 원두, 텀블러까지 총 정리하도록 하겠습니다. 추가로 프리퀀시도 같이 정리할 예정입니다. 조금 이른 감이 있지만 그래도 크리스마스를 미리 느낄 수 있게 해 주는 거 같네요.

     

     

    음료

     

     

    ▶ 저는 개인적으로 토피 넛 콜드 브루가 기대가 됩니다. 콜드브루 자체를 좋아해서요. 그래도 크리스마스 분위기와 어울리는 제품은 핑크 케모마일 릴렉서가 아닌가 싶습니다.

     

     

     

     

    디저트

     

     

    ▶ 산타 벨벳 체커스 케이크가 디자인이 기가 막힙니다. 크리스마스분위기 물씬 풍기는군요. 딸기 크림 초콜릿 카스텔라도 보기만 해도 군침이 도네요...ㅎㅎ

     

    블렌드

     

     

    ▶ 다양한 블렌드가 나온거 같아서 너무 좋군요. 빨간색 크리스마스 블렌드가 대표적으로 잘 먹힐 거 같습니다.

     

     

     

     

    MD

     

     

    ▶ 이렇게 꾸며놓은 것들중에 어느 걸 사야 할지 고민이 너무 될 거 같네요. 너무 괜찮은 제품이 많아 보여요.

     

     

     

     

     

    ▶ 크리스마스 MD 제품중 일부 항목에 대해서는 한정적으로 다회용 백을 증정한다고 하니 주문하시려면 빨리 주문하시는 게 좀 더 이득이 될 거 같아요. 제공되는 대상품목은 아래에 이미지를 통해 확인 가능합니다.

     

     

     

     

     

     

     

     

     

     

     

     

     

     

     

    프리퀀시

     

     

     

     

     

     

    ▶ 사은품은 컴포터(Comforter), 다이어리(Planner), 아날로그 시계(Analogue Clock) 가 준비되어있습니다.

     

     

    ▶ 크리스마스 프로모션이 나오는거 보니 올해도 이제 얼마 안 남았다는 생각이 드네요. 다들 스타벅스 크리스마스로 올해 따뜻하게 보내시길 바라요!

     

     

     

     

    이상입니다.

    감사합니다.